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4081] Re:Re:clipboard 문제..ㅠ.ㅠ
우리 [palindrome] 1206 읽음    2006-03-11 19:47
앗~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쉬운 방법이.. ^^ 좋은하루되세요~


0 님이 쓰신 글 :
: 우리 님이 쓰신 글 :
: : 엑셀을 읽어서 StringGrid 에 표시해 주려고 합니다.
: :
: : 그래서 처음에 아래와같은방법을 사용하니 잘 되긴하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 :
: : StringGrid1->Cells[0][i] = ExlCtrl->ReadItem(i, 1);   
: :
: : 읽어야할 데이터가 몇천개 이상이기때문이죠..
: :
: : 그래서 clipboard 에 복사한후 파싱하려고 하는데
: :
: : 클립보드로 읽을때 데이터만 읽는것이 아니라 엑셀의 여러 환경까지 모두 읽어서
: :
: : 파싱하기기 너무 어렵군요...ㅡㅡ;;
: :
: : Memo1->PasteFromClipboard();
: :
: : 이런식으로 하면 메모장에는 바로 보여주는데...
: :
: : StringGrid 로 파싱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 : 클립보드에 읽을때 포맷을 지정해준다거나...
: :
: : 읽은것의 포맷을 변환해 준다거나..
: :
: : 아니면 StringGrid 에서 엑셀 데이터를 파싱해주는게 있다거나..
: :
: :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
:  AnsiString cont =  Clipboard()->AsText; 하면 '엑셀의 여러 환경' 없이 결과 데이터만 cont에 저장됩니다.
: cont 문자열을 파싱하여 그리드셀에 대입하면 될 것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4078 clipboard 문제..ㅠ.ㅠ 우리 1004 2006/03/11
44079     Re:clipboard 문제..ㅠ.ㅠ 0 1179 2006/03/11
44081         Re:Re:clipboard 문제..ㅠ.ㅠ 우리 1206 2006/03/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