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을 읽어서 StringGrid 에 표시해 주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아래와같은방법을 사용하니 잘 되긴하나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StringGrid1->Cells[0][i] = ExlCtrl->ReadItem(i, 1);
읽어야할 데이터가 몇천개 이상이기때문이죠..
그래서 clipboard 에 복사한후 파싱하려고 하는데
클립보드로 읽을때 데이터만 읽는것이 아니라 엑셀의 여러 환경까지 모두 읽어서
파싱하기기 너무 어렵군요...ㅡㅡ;;
Memo1->PasteFromClipboard();
이런식으로 하면 메모장에는 바로 보여주는데...
StringGrid 로 파싱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클립보드에 읽을때 포맷을 지정해준다거나...
읽은것의 포맷을 변환해 준다거나..
아니면 StringGrid 에서 엑셀 데이터를 파싱해주는게 있다거나..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