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 옵션으로 나중에 고민 했었는데 컴파일시에 옵션에 2개인가 체크를 변경 하니 되더군요..
제 PC 에서만 확인하고 잘된다고 했다가..대략 난감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성공 하시길.....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8450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Destinyz입니다^^
:
: 이제 저의 프로젝트도 95퍼센트 정도 완료 되었습니다^^ 아 정말 기쁘군요+ㅆ +
:
: 그런데 음 다 만들고 나면 배포를 해야 할텐데...
:
: 배포하기전에 실행파일을 만들어서 해야할텐데요..
:
: 빌드를 하고 나면 파일이 생기잖아요? 전 그 파일이 실행파일인 줄 알았는데...
:
: 다른 컴퓨터에서 실행해보니, vcl60.bpl인가 이 파일이 없다면서(제 나름대로의 해석입니다;ㅅ ;) 실행이 안되더군요..
:
: 제친구의 말을 들어보니 머 설정을 바꺼주어야한다던데...
:
: 실행파일 만들어서 다른 (그러니까 빌더가 안깔린)곳에서 실행할 수 있게 하는 방법 뭐 없을까요?
:
: 궁금합니다^^ 제 질문 봐 주셔서 감사하구요 친절하고 참신한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