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방금 해결했습니다. OnPaint에서 하니까 되더군요 -_-;;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이런, 죄송합니다. 예전에 그렇게 했던것 같은데.... 다시 확인해보니 안되는군요.
: 결국 외부의 명령(^^;) 을 사용하셔야 될듯하네요.. 폼을 가지는 프로그램이라면요..
:
: 외부의 명령은 간단히 타이머를 사용하시면 될듯.. ^.^
:
: 도움이 못되드려 죄송합니다.
:
: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smleelms님께서 답변주신 건 예전에 해봤습니다만 안됐었습니다[적어둘껄그랬습니다;;]
: :
: : 계속 똑같은 것만 나오더군요.. 경고창이 말이죠 아 슬퍼죽겠습니다.
: :
: : 어떻게하면 좋겠습니까,,ㅠㅠ
: :
: :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 그러시면 OnActivate 이벤트에서 Hide 시키시면 됩니다.
: : : 단 조심하실것은 창이 최소화됐다던가, 다른창에 가렸다가 나타날때도 OnActivate 이벤트가 발생되므로, 적당한 플래그 하나를 설정하셔서 조건에 따라 Hide 시키시면 됩니다.
: : :
: : : 그럼..
: : :
: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 : 그 오류창 뜨던거 원인을 알았습니다 ㄱ-
: : : :
: : : : 바로 제가 Form1에서 Create할 때 Form1->Hide();를 해서 그런듯 하군요...
: : : :
: : : : 물론 그 Hide가 나오기 전에 여러 작업후에 하는 것입니다만...
: : : :
: : : : 오류창을 대충 보자면, Create나 OnShow나 OnHide일때는 Hide()나 Show()를 넣지 몬한다는 뜻인거같던데...
: : : :
: : : : 이런거 외부의 명령(?)없이 그냥 내부적으로 논스톱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ㅅ ;
: : : :
: : : : 전 잘 몰라서, 이렇게 다시 올려봅니다^^
: : : :
: : : : 좋은 답변 올려주세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