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77] Re: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smleelms [smleelms] 839 읽음    2006-03-07 22:18
그러시면 OnActivate 이벤트에서 Hide 시키시면 됩니다.
단 조심하실것은 창이 최소화됐다던가, 다른창에 가렸다가 나타날때도 OnActivate 이벤트가 발생되므로, 적당한 플래그 하나를 설정하셔서 조건에 따라 Hide 시키시면 됩니다.

그럼..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그 오류창 뜨던거 원인을 알았습니다 ㄱ-
:
: 바로 제가 Form1에서 Create할 때 Form1->Hide();를 해서 그런듯 하군요...
:
: 물론 그 Hide가 나오기 전에 여러 작업후에 하는 것입니다만...
:
: 오류창을 대충 보자면, Create나 OnShow나 OnHide일때는 Hide()나 Show()를 넣지 몬한다는 뜻인거같던데...
:
: 이런거 외부의 명령(?)없이 그냥 내부적으로 논스톱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요..;ㅅ ;
:
: 전 잘 몰라서, 이렇게 다시 올려봅니다^^
:
: 좋은 답변 올려주세요~ㅎ

+ -

관련 글 리스트
43975 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Destinyz 896 2006/03/07
43977     Re: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smleelms 839 2006/03/07
43980         Re:Re: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Destinyz 821 2006/03/07
43982             Re:Re:Re: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smleelms 822 2006/03/07
43983                 Re:Re:Re:Re: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Destinyz 796 2006/03/07
43984                     Re:Re:Re:Re:Re:차근차근 하다가 원인을 찾았습니다만!! 모르겠군요...-_ㅠ smleelms 839 2006/03/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