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73] Re:Re:한참 잘 하고 잇는데 오류창이 뜨는군요...
Destinyz [destinyz] 789 읽음    2006-03-07 17:44
오류나는 부분이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Form2), &Form2);
이부분인데요... Form2에 무슨 문제라도 생긴건가요? 제가 예상하는 바로는 프로그램을 Xp스타일로 바꾸려다가 대략
잘못 만져서 뷁되어서 원래대로 돌려놓았는데... 정말 속상합니다. 다시 디자인을 하여야 하는지...ㄱ-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액세스 바이올레이션 에러군요.
: 포인터를 잘못 쓴 에러입니다. 할당되지 않은 메모리 영역을 쓰거나 읽으려고 했을 때 일어나죠.
: 가장 흔하게는, 포인터만 선언해놓고 객체를 생성하지 않았거나 혹은 파괴해놓고 다시 참조하려고 할 때 일어납니다.
: 더 구체적으로는 에러 메시지만 봐서는 알 수 없습니다. 해당 부분의 소스코드를 뒤져봐야 하거든요.
:
:
: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 파일로 첨부했는데...
: :
: : 도와주세요 정말 긴급합니다 ㅠㅠ
: :
: : 에러 첫번째창은 F9 누르고 나서 바로 나오는 창이구요..
: :
: : 에러 두번째창은 다시 F9를 누르면 나오는 창입니다 ㄱ-
: :
: : 대충 보니까 주소를 못읽어서 실행할 수 없다는 둥.. 그러는 것 같은데..
: :
: : 도와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3953 한참 잘 하고 잇는데 오류창이 뜨는군요... Destinyz 833 2006/03/06
43962     Re:한참 잘 하고 잇는데 오류창이 뜨는군요... 박지훈.임프 848 2006/03/07
43973         Re:Re:한참 잘 하고 잇는데 오류창이 뜨는군요... Destinyz 789 2006/03/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