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세스 바이올레이션 에러군요.
포인터를 잘못 쓴 에러입니다. 할당되지 않은 메모리 영역을 쓰거나 읽으려고 했을 때 일어나죠.
가장 흔하게는, 포인터만 선언해놓고 객체를 생성하지 않았거나 혹은 파괴해놓고 다시 참조하려고 할 때 일어납니다.
더 구체적으로는 에러 메시지만 봐서는 알 수 없습니다. 해당 부분의 소스코드를 뒤져봐야 하거든요.
Destinyz 님이 쓰신 글 :
: 파일로 첨부했는데...
:
: 도와주세요 정말 긴급합니다 ㅠㅠ
:
: 에러 첫번째창은 F9 누르고 나서 바로 나오는 창이구요..
:
: 에러 두번째창은 다시 F9를 누르면 나오는 창입니다 ㄱ-
:
: 대충 보니까 주소를 못읽어서 실행할 수 없다는 둥.. 그러는 것 같은데..
:
: 도와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