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 that's the case
you can validate this before you execute the preview..
qrPreview == NULL || qrPreview->QRPrinter == NULL
|| qrPreview->QRPrinter->Status == mpFinished;
외랑 님이 쓰신 글 :
: 첫번째의 종료가 완전히 안된 것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그래서 두번째에 다시 실행되면...이상이 생기지 않을까...싶습니다.
: 한번 확인해 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
:
: 고액과외 님이 쓰신 글 :
: : 제가 간단한 DB에 있는 자료를 불러와서
: : 프린트를 할려고 합니다..
: : 그런데 미리보기 버튼을 만들어서 실행을 하면 프로그램 실행후 첫번째는 이상없이 되는데
: : 두번째 부터가 말썽입니다..
: : 역시 출력도 마찬가지구여...
: :
: : 첫번째 : 이상없이 미리보기, 출력 가능
: : 두번째 : 출력 안됨.. 프린터도 반응 없음, 미리보기 실행하면 화면 페이지가 안나오고 그냥 버튼 색깔의 바탕만 나옴.
: : .
: : .
: : .
: :
: : 이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 :
: :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 : 뭔가 해결 방법이 있을텐데....뭘까???ㅋㅋㅋ 고민고민고민고민고민........
: :
: : 질문이 부족하면 말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