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45] Re:퀵레포트로 프린트 하기....
외랑 [] 888 읽음    2006-03-06 17:55
첫번째의 종료가 완전히 안된 것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두번째에 다시 실행되면...이상이 생기지 않을까...싶습니다.
한번 확인해 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고액과외 님이 쓰신 글 :
: 제가 간단한 DB에 있는 자료를 불러와서
: 프린트를 할려고 합니다..
: 그런데 미리보기 버튼을 만들어서 실행을 하면 프로그램 실행후 첫번째는 이상없이 되는데
: 두번째 부터가 말썽입니다..
: 역시 출력도 마찬가지구여...
:
: 첫번째 : 이상없이 미리보기, 출력 가능
: 두번째 : 출력 안됨.. 프린터도 반응 없음, 미리보기 실행하면 화면 페이지가 안나오고 그냥 버튼 색깔의 바탕만 나옴.
:     .
:     .
:     .
:
: 이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
: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
: 뭔가 해결 방법이 있을텐데....뭘까???ㅋㅋㅋ 고민고민고민고민고민........
:
: 질문이 부족하면 말씀해 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3941 퀵레포트로 프린트 하기.... 고액과외 915 2006/03/06
43945     Re:퀵레포트로 프린트 하기.... 외랑 888 2006/03/06
43959         Re:Re:퀵레포트로 프린트 하기.... alex 1158 2006/03/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