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수님이 비주얼 C++을 깔라고 하는 것은 레포트를 위해서 겠죠..
그러니 당연히 학교에서 쓰는 거라든지 교수님이 확인해 볼수 있는 버전을 깔아야 하지 않겠습니다.
2005 Team Suite 버전용 프로젝트로 레포트를 만들면 교수님이 열어볼수 없으니 난감하겟죠..... ^^
홍한표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복학을 한 복학생이랍니다...
:
: 다름이 아니구요.
:
: 교수님께서 집에 비쥬얼 C++을 설치하라고 하셨는데요..
:
: 최신버전(2005 Team Suite)을 깔아야할지
:
: 아니면 학교에서 쓰는 6.0 버전을 깔아야할지 고민되네요..
:
: 두개가 사용방법이 다른가요? 단축키나.. 인터페이스같은것들..
:
: 어느버전을 까는게 현명한 선택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