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954] Re:Visual Studio를 어느버전으로 설치하는게 좋을까요?
라스코니 [chouoo] 1104 읽음    2006-03-07 00:18
교수님이 비주얼 C++을 깔라고 하는 것은 레포트를 위해서 겠죠..

그러니 당연히 학교에서 쓰는 거라든지 교수님이 확인해 볼수 있는 버전을 깔아야 하지 않겠습니다.

2005 Team Suite 버전용 프로젝트로 레포트를 만들면  교수님이 열어볼수 없으니 난감하겟죠..... ^^


홍한표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복학을 한 복학생이랍니다...
:
: 다름이 아니구요.
:
: 교수님께서 집에 비쥬얼 C++을 설치하라고 하셨는데요..
:
: 최신버전(2005 Team Suite)을 깔아야할지
:
: 아니면 학교에서 쓰는 6.0 버전을 깔아야할지 고민되네요..
:
: 두개가 사용방법이 다른가요? 단축키나.. 인터페이스같은것들..
:
: 어느버전을 까는게 현명한 선택일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3932 Visual Studio를 어느버전으로 설치하는게 좋을까요? 홍한표 931 2006/03/05
43954     Re:Visual Studio를 어느버전으로 설치하는게 좋을까요? 라스코니 1104 2006/03/07
43951     Re:Visual Studio를 어느버전으로 설치하는게 좋을까요? 금목암 1124 2006/03/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