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한표 님이 쓰신 글 :
: 이번에 복학을 한 복학생이랍니다...
:
: 다름이 아니구요.
:
: 교수님께서 집에 비쥬얼 C++을 설치하라고 하셨는데요..
:
: 최신버전(2005 Team Suite)을 깔아야할지
:
: 아니면 학교에서 쓰는 6.0 버전을 깔아야할지 고민되네요..
:
: 두개가 사용방법이 다른가요? 단축키나.. 인터페이스같은것들..
:
: 어느버전을 까는게 현명한 선택일까요?
비쥬얼c++은 구버젼이 맟습니다 ,요즘 버젼은 비쥬얼c dot.net 이나 c# 라서
프레임워크 환경에서 최적화 되어있으니까요
공부용이라면 터보c를 쓰든 볼랜드c를 쓰던 비쥬얼 c를 쓰던 상관없어 보이는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