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56] Re:Re:Re:Re:이정구님!! 답변 감사합니다.
newhuni [newhuni] 1238 읽음    2006-02-28 13:51
올려주신 파일은 잘 쓰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수정된 파일은 컴포넌트/라이브러리 게시판에 올려놓았습니다. 그걸 해당 디렉토리에 덮어 쓰기하고 다시 컴파일해서
: 설치하세요.
:
: 제가 컴포넌트 설치하는 방법은
:
: 1. Tools->Enviroment Options->Library->Library Path 에 컴포넌트 소스가 있는 디렉토리 추가
: 2.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에서 cpp , bpk 추가 (런 타임 컴포넌트)
: 3. 디자인 타임에 쓰이는 컴포넌트 추가
:
: 컴포넌트 팔레트에 나타나게 하려면 디자인 타임에 쓰는 컴포넌트를 설치하는 것은 아실것 같고..
:
: 가끔 어떤 경우는 파일의 속성이 Read-Only 로 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
: 이 경우에는 Read-Only 속성을 체크 해제해야 합니다.
:
: 어떤 경우는 특정 컴포넌트를 먼저 설치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Virtual Treeview 컴포넌트를 설치하려면 XP Thememanager 컴포넌트를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
: 가장 좋은 것은 컴포넌트에 첨부된 도움말을 읽는 것입니다. 인스톨하는 방법이 있는 문서가
:
: 첨부되어 있을 겁니다.
:
: 빌더에서는 컴포넌트 설치가 쉽지 않습니다.  설치에 필요한 파일이 빠져 있을수도 있거든요.
:
: TPlannerMonthView 컴포넌트 설치하려고 하니까 plandraw.obj 가 없는 것 같습니다.
:
: 컴파일시에 에러가 납니다. 자세한 설치방법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 이정구님 ... 답변감사합니다...
: :
: : 그러면 수정된 dfm파일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
: : 그리고 또 한가지 더 질문드릴께요.. ^^;
: :
: : 컴포넌트를 설치할 때 [Component] - [Install Component]에서 cpp파일과 bpk파일을
: : 가져와서 인스톨 시키면 인스톨 되었다는 창이 나타나고, ok를 클릭하고 컴포넌트 팔레트를 보면
: : 해당 컴포넌트가 나타잖아요....
: :
: : 전 이렇게 컴포넌트를 등록시켰는데... 다른 방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 :
: : 제가 graphics 32말고 다른 컴포넌트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 : 동일한 방법을 사용해도 설치 되는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 :
: : http://www.tmssoftware.com/ 에서 TAdvStringGrid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컴포넌트 팔레트에 컴포넌트가 나타나는데... TPlannerMonthView 컴포넌트는 install까지는 정상적인데 컴포넌트 팔레트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ㅡ.ㅡa
: :
: : [Component]-[Install Packages]창을 보면 설치한 컴포넌트 리스트가 나오고 이름앞에 Check도 되어있습니다.
: :
: : 그런데 해당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Component]를 클릭하면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ㅠㅠ
: :
: : 혹시나 해서 몇번을 다시 설치해 봐도 동일하게 안나타납니다....
: :
: : 제가 놓칠만한 부분이 있나요?? 모두 안되면 몰라도 되는넘 있고, 안되는 넘 있으니...
: :
: : 넘 답답합니다... ㅠㅠ
: :
: :
: : 혹시 컴포넌트 등록하는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는 자료는 없을까요???
: :
: : 자료실에 있는 Borland C++Builder DG-kor.pdf  파일을 봐도 너무 간단하게 나와있어서
: :
: : 크게 도움이 되지 않네요.... ㅠㅠ
: :
: :

+ -

관련 글 리스트
43832 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newhuni 1002 2006/02/27
43835     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이정구 965 2006/02/27
43844         Re: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newhuni 1027 2006/02/27
43849             Re:Re: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이정구 1304 2006/02/28
43856                 Re:Re:Re:Re:이정구님!! 답변 감사합니다. newhuni 1238 2006/0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