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44] Re: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newhuni [newhuni] 1026 읽음    2006-02-27 19:58
이정구님 ... 답변감사합니다...

그러면 수정된 dfm파일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그리고 또 한가지 더 질문드릴께요.. ^^;

컴포넌트를 설치할 때 [Component] - [Install Component]에서 cpp파일과 bpk파일을
가져와서 인스톨 시키면 인스톨 되었다는 창이 나타나고, ok를 클릭하고 컴포넌트 팔레트를 보면
해당 컴포넌트가 나타잖아요....

전 이렇게 컴포넌트를 등록시켰는데... 다른 방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제가 graphics 32말고 다른 컴포넌트를 설치하려고 하는데...
동일한 방법을 사용해도 설치 되는것이 있고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http://www.tmssoftware.com/ 에서 TAdvStringGrid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컴포넌트 팔레트에 컴포넌트가 나타나는데... TPlannerMonthView 컴포넌트는 install까지는 정상적인데 컴포넌트 팔레트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ㅡ.ㅡa

[Component]-[Install Packages]창을 보면 설치한 컴포넌트 리스트가 나오고 이름앞에 Check도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컴포넌트를 선택하고 [Component]를 클릭하면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ㅠㅠ

혹시나 해서 몇번을 다시 설치해 봐도 동일하게 안나타납니다....

제가 놓칠만한 부분이 있나요?? 모두 안되면 몰라도 되는넘 있고, 안되는 넘 있으니...

넘 답답합니다... ㅠㅠ


혹시 컴포넌트 등록하는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는 자료는 없을까요???

자료실에 있는 Borland C++Builder DG-kor.pdf  파일을 봐도 너무 간단하게 나와있어서

크게 도움이 되지 않네요.... ㅠㅠ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제 경우는 설치할때 bcbsmp.lib 와 문제가 있어서 약간 수정해야 했습니다.
:
: GR32_CB6.bpk 파일을 에디터로 읽어서 LIBRARIES value , SPARELIBS value 에 있는 bcbsmp.lib 를 삭제하였습니다.
:
: bcbie 컴포넌트와 문제가 있다고 해서 해당 컴포넌트 지워버리고,
:
: 그리고.. dfm 파일에 문제가 있어서 수정된 파일을 받아서 다시 인스톨하였습니다.
:
: newhuni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Graphics 32를 설치하는데...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 :
: :
: : Graphics32 1.8 final을 받아 빌더 6에 설치하였는데.. 컴포넌트 팔레트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 :
: : Q/A를 찾아보니 Options->Linker->Linker output->'Generate all C++Builder files'을 체크하라고
: :
: : 나와있는데...  빌더6에는 위와 같은 부분이 없네요...
: :
: : 이것은 BDS 2006에서 하는 방법이고, 혹시 빌더6에서는 어떤부분을 설정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832 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newhuni 1002 2006/02/27
43835     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이정구 964 2006/02/27
43844         Re: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newhuni 1026 2006/02/27
43849             Re:Re:Re:빌더6에서 Graphics32 1.8 final 설치시 팔레트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 이정구 1304 2006/02/28
43856                 Re:Re:Re:Re:이정구님!! 답변 감사합니다. newhuni 1238 2006/0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