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이렇게 도움을 주시니 감사^^
압력 메일을 보내야 겠습니다.
하하^^
소리바람.OJ 님이 쓰신 글 :
: 컴포넌트 개발사에서 재배포용 DLL을 지원해 주지 않으면 초난감이지요.
: 대부분 지원을 해주고 없으면 압력 메일을 보내세요. 사후 서비스 측면에서 만들어 줄 겁니다.
:
: 지원을 안 해준다면,
: 인스톨시에 임의의 폴더에 카피를 하시고 ShellExecute로 'regsvr32 xxx.dll'을 실행시키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
:
: 건승을 빕니다.
:
: 김상모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질문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 : 제가 볼랜드 c++빌더로 프로그램 짜서 실행하는 가운데
: : 이것을 다른곳에서도 실행은 해야할 일이 있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햇어요^^
: : 컴포넌트를 제공하는 것을 받아들여 사용을 했는데(그래프 컴포넌트) 이것을 레지스터 등록을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 : 근데 실행 파일을 가져와 실행을 하고 설치를 했는데 들록이 안 되는것 같아서...
: : 이럴땐 어케 해야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