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10] Re:레지스터 등록????
소리바람.OJ [phonon] 1568 읽음    2006-02-23 21:26
컴포넌트 개발사에서 재배포용 DLL을 지원해 주지 않으면 초난감이지요.
대부분 지원을 해주고 없으면 압력 메일을 보내세요. 사후 서비스 측면에서 만들어 줄 겁니다.

지원을 안 해준다면,
인스톨시에 임의의 폴더에 카피를 하시고 ShellExecute로 'regsvr32 xxx.dll'을 실행시키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건승을 빕니다.

김상모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질문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 제가 볼랜드 c++빌더로 프로그램 짜서 실행하는 가운데
: 이것을 다른곳에서도 실행은 해야할 일이 있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햇어요^^
: 컴포넌트를 제공하는 것을 받아들여 사용을 했는데(그래프 컴포넌트) 이것을 레지스터 등록을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 근데 실행 파일을 가져와 실행을 하고 설치를 했는데 들록이 안 되는것 같아서...
: 이럴땐 어케 해야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806 레지스터 등록???? 김상모 1209 2006/02/23
43810     Re:레지스터 등록???? 소리바람.OJ 1568 2006/02/23
43811         Re:Re:레지스터 등록???? 김상모 1534 2006/0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