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809] Re:파일을 디비로 어떻게 옮길 수 있습니까?
박인식 [siksik73] 1634 읽음    2006-02-23 20:13
자답 입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database.ittoolbox.com/documents/popular-q-and-a/4867

여기에 VB 로 어떻게 하는지 나와 있습니다. 결국 빌더로 고치기만 하면 동작 합니다.

고친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sql = "insert into AdapterTable select * from [Text;Database=C:\\;HDR=YES].[bcp.txt]";

그런후
objQuery->SQL->Text = sql;
objQuery->ExecSQL();

이렇게만 하면 에러 납니다. (EOleException with message '매개 변수 개체를 잘못 정의했습니다.......)
이것은 ParamCheck 를 true 로 해 놓아서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행을 생성자 밑에 추가하였습니다.
objQuery->ParamCheck = false;

깔끔하게 동작하고 있습니다.
Access 를 사용하니 제한 사항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참고적으로 다 아시겠지만 파일의 데이터는 CSV [comma separated value] 타입이여야 합니다.
즐프 하십시오.

만약 저와 같은 문제가 있으시면 답변 남겨 주세요...
아는데 까지 도와 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805 파일을 디비로 어떻게 옮길 수 있습니까? 박인식 1443 2006/02/23
43809     Re:파일을 디비로 어떻게 옮길 수 있습니까? 박인식 1634 2006/0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