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93] Re: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공부맨 [] 1241 읽음    2006-02-22 09:59
BCB6 + 인디 9.0.4로 몇가지 작업을 한적이 있었는데...
IdFTP를 이용할 경우, 로컬에 있는 FTP 서버에 접속했을때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파일전송중 이유없이 전송루틴이 '얼음'된 후 '땡'하지 않음-_-;AntiFreeze 올려놔도 차이 없음)
꼭 FTP 뿐 아니라 TCP프로토콜을 이용하는 서비스는 다 그랬던걸로...(UDP는 확인 못해봄...)
프로젝트가 급해서 인디 버전을 바꿔본다거나 그러진 못했구요.. 다른 컴터에 BCB랑 인디 깔아서 컴파일해서 사용해봐도 마찬가지였구용.
이유는 모르겠슴당-_-; 다른분들은 그랬단 얘기는 못들어봤고..저의 경우만 그랬을 수도 있네요..
암튼 그래서 host가 127.0.0.1 이나 자기자신의 ip였던 경우 ftp 안쓰고 그냥 파일 복사를 하는 식으로 했던거 같군요.

삼돌이 님이 쓰신 글 :
: 인디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 인디에서 전송중에 멈추는 경우는 대개 어떤 경우인가요?
: 가끔 그런 경우가 있는 것 같기도 한데...
: 혹시 그런 케이스의 원인이나 증상을 좀 더 상세하게 설명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해롱해롱 님이 쓰신 글 :
: : 일반적으로 IDC에서 ftp전송 허락하구요..
: :
: : 파일전송이 그렇게 큰 부하가 걸리는 작업은 아닙니다.
: :
: : 파일 전송시 유의해야 할 점은 인디에서 전송중에 멈추는 경우가 있다는 것인데,
: : 이러한 상황에 대한 예외 처리를 잘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 web에 wav파일을 자동으로 올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해서
: : : 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
: : :
: : : 웹쪽에는 아는것이 없어서...
: : : 일반적으로 IDC센터에서 ftp전송하는것을 허락하는지요.
: : : 그리고 간단한 ftp프로그램으로 계속 파일을 전송하는것이
: : : 시스템상 부하가 안 걸리는지요..
: : :
: : : 하루에 5~6시간은 전송해야 될것 같은데요..
: : : 인디로 ftp프로그램해서 사용햐면 문제가 없을지..
: : : 아직 해본것이 아니라서 자문을 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777 [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하안인 982 2006/02/21
43779     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해롱해롱 982 2006/02/21
43784         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삼돌이 1018 2006/02/21
43793             Re: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공부맨 1241 2006/02/22
43790             Re: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해롱해롱 1099 2006/0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