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79] 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해롱해롱 [seaeast2] 981 읽음    2006-02-21 16:48
일반적으로 IDC에서 ftp전송 허락하구요..

파일전송이 그렇게 큰 부하가 걸리는 작업은 아닙니다.

파일 전송시 유의해야 할 점은 인디에서 전송중에 멈추는 경우가 있다는 것인데,
이러한 상황에 대한 예외 처리를 잘 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web에 wav파일을 자동으로 올리는 프로그램을 작성해서
: 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
:
: 웹쪽에는 아는것이 없어서...
: 일반적으로 IDC센터에서 ftp전송하는것을 허락하는지요.
: 그리고 간단한 ftp프로그램으로 계속 파일을 전송하는것이
: 시스템상 부하가 안 걸리는지요..
:
: 하루에 5~6시간은 전송해야 될것 같은데요..
: 인디로 ftp프로그램해서 사용햐면 문제가 없을지..
: 아직 해본것이 아니라서 자문을 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777 [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하안인 982 2006/02/21
43779     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해롱해롱 981 2006/02/21
43784         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삼돌이 1018 2006/02/21
43793             Re: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공부맨 1241 2006/02/22
43790             Re:Re:Re:[질문]FTP사용에 대하여.... 해롱해롱 1099 2006/0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