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꾸 질문드려서 죄송합니다. 뭘 아는게 없어서 항상 얻어가기만 하는군요
C++빌더로 제작한 프로그램을 ShellExecuteEx 함수를 사용하여 실행하고, FindWindow로 메인폼을 찾아서
GetWindow로 자식컨트롤에게 SendMessage 하는 방식으로 컨트롤 하고 있는중입니다.
메인폼은 두개의 패널을 자식으로 갖고 있습니다.
/***********************************************************************/
//처음에 시작시 ShellExecuteEx의 인자로 다음처럼 SW_HIDE를 줘도 소용없고
SHELLEXECUTEINFO sei;
sei.nShow = SW_HIDE;
.
.
.
ShellExecuteEx(&sei);
//**********************************************************************/
/***********************************************************************/
// 이렇게 핸들을 얻어서 SW_HIDE를 주면 사라지기는 하는데 작업표시줄에 남아있습니다 ;;
// 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별것도 아닌 ShowWindow땜에 지금 몇일째 삽질중입니다 ㅠㅠ
HWND hMainForm = ::FindWindow("TMainForm", "xxxxxx");
::ShowWindow( hMainForm, SW_HIDE);
//**********************************************************************/
답변부탁드립니다.. 이걸 꼭 해야되는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