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52] Re:ActiveX를 Install하는데 에러가..
smleelms [smleelms] 1269 읽음    2006-02-20 09:53
일단 에러메시지는 말그대로.. 프로젝트를 디버깅할 수 있는 호스트 어플이 지정이 안되었다는 내용이네요..
즉 ActiveX는 호스트 어플 (또는 컨테이너 ?), 일반적으로 IE 겠죠.. 를 통해서 구동이 되어야 되는데, 그 내용을 지정해 달라는 내용입니다.

Run | Parameter 에서 나타나는 박스에서 Local - Host Application 에서 IE를 지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달신이 님이 쓰신 글 :
: 이전에 한번도 ActiveX를 인스톨해 보지 않아서 잘 대처를 못하겠습니다.
:
: Project->Import Type Library로 했구요. 그런데 하다가 보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자꾸 뜨네요.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
: "Cannot debug project unless a host application is defined. Use the Run|Parameter...dialog box."
:
: 뭔 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꼭 가르쳐 주십시요..

+ -

관련 글 리스트
43750 ActiveX를 Install하는데 에러가.. 달신이 905 2006/02/19
43752     Re:ActiveX를 Install하는데 에러가.. smleelms 1269 2006/0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