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에러메시지는 말그대로.. 프로젝트를 디버깅할 수 있는 호스트 어플이 지정이 안되었다는 내용이네요..
즉 ActiveX는 호스트 어플 (또는 컨테이너 ?), 일반적으로 IE 겠죠.. 를 통해서 구동이 되어야 되는데, 그 내용을 지정해 달라는 내용입니다.
Run | Parameter 에서 나타나는 박스에서 Local - Host Application 에서 IE를 지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달신이 님이 쓰신 글 :
: 이전에 한번도 ActiveX를 인스톨해 보지 않아서 잘 대처를 못하겠습니다.
:
: Project->Import Type Library로 했구요. 그런데 하다가 보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자꾸 뜨네요.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
: "Cannot debug project unless a host application is defined. Use the Run|Parameter...dialog box."
:
: 뭔 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꼭 가르쳐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