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에 한번도 ActiveX를 인스톨해 보지 않아서 잘 대처를 못하겠습니다.
Project->Import Type Library로 했구요. 그런데 하다가 보니 다음과 같은 에러가 자꾸 뜨네요. 뭘 어떻게 하라는건지..
"Cannot debug project unless a host application is defined. Use the Run|Parameter...dialog box."
뭔 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 꼭 가르쳐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