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최대까지..는 테스트 안해봐도.. 적당한 크기까지는 되더군요..;;
테스트까지 해보시고..^^;
음~ 역시 캡션 사이에 이미지 넣는건..
한번 해봐야 될꺼 같군요~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TBitBtn 말씀이시죠?
: 심심해서 실제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
: 대략 가로 크기가 1000이 약간 넘어간 시점에서 win32 이미지리스트 관련 루틴에서 에러가 나더군요.
: 디버깅을 해보니 TBitBtn 자체의 한계라기 보다는, Win32 자체에서 지원을 못해주더군요.
: (TBitBtn에서 왜 이미지리스트 관련 에러가 나는지 이상하실 텐데, 내부적으로 이미지리스트를 쓴답니다)
:
: 그리고 캡션 사이에 그림을 넣는 형식은 TBitBtn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하지만 상속받아 새 컴포넌트를 만들면 물론 가능하죠.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
: 그럼...
:
:
: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 버튼안에 들어 갈수 있는 이미지의 크기는 최대 얼마만큼 가능한가요?
: :
: : 그리고 Caption 앞에 말고..
: : aaa(그림파일)aaa 하는 식으로도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 :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