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46] Re:버튼안에 들어 갈수 있는 이미지 사이즈..
박지훈.임프 [cbuilder] 995 읽음    2006-02-18 15:23
TBitBtn 말씀이시죠?
심심해서 실제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대략 가로 크기가 1000이 약간 넘어간 시점에서 win32 이미지리스트 관련 루틴에서 에러가 나더군요.
디버깅을 해보니 TBitBtn 자체의 한계라기 보다는, Win32 자체에서 지원을 못해주더군요.
(TBitBtn에서 왜 이미지리스트 관련 에러가 나는지 이상하실 텐데, 내부적으로 이미지리스트를 쓴답니다)

그리고 캡션 사이에 그림을 넣는 형식은 TBitBtn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상속받아 새 컴포넌트를 만들면 물론 가능하죠.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럼...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버튼안에 들어 갈수 있는 이미지의 크기는 최대 얼마만큼 가능한가요?
:
: 그리고  Caption 앞에 말고..
: aaa(그림파일)aaa 하는 식으로도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
: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723 버튼안에 들어 갈수 있는 이미지 사이즈.. 김태진 914 2006/02/16
43746     Re:버튼안에 들어 갈수 있는 이미지 사이즈.. 박지훈.임프 995 2006/02/18
43751         Re:Re:버튼안에 들어 갈수 있는 이미지 사이즈.. 김태진 1063 2006/0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