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해봤는데 안되더라...라는 구체적인 얘기가 전혀 없어서, 당연히 소스가 없어서 시도조차 못해보신 줄 알았습니다.
질문하실 때 상황이 구체적일 수록 필요한 답변을 받을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아두시면 좋을 듯...
옛버전용의 패키지 프로젝트(bpk 혹은 dpk)가 있다면 그대로 BDS2006에서 불러들여서 컴파일, 인스톨하면 됩니다.
그 과정에서 에러 등이 나면 구체적으로 어떤 종류의 에러인지 알려주시면 다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컴파일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에러의 종류는 너무나 경우의 수가 많기 때문에 구체적인 경우가 명시되지 않으면 답변이
힘들거든요.
그럼...
크루세이더 님이 쓰신 글 :
: 네, 소스도 있어요 ~
:
: 소스가 있을때 어떻게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 흑 흑 흑
:
:
:
:
: 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 서드파티 컴포넌트 말씀이시죠?
: : 만약 직접 2006 버전을 지원해주지 않는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2006에서 쓰려면 소스가 있어야 합니다.
: :
: : 그럼...
: :
: :
: : 크루세이더 님이 쓰신 글 :
: : : C++ 빌더 6에서, 쓰는 많은 콤포넌트들이 있는데 -
: : :
: : : BDS 2006 에서 불러와서 쓰는법을 도통모르겠습니다
: : : 패키지로 변환한다던지 ... 등등의 방법이 있다면
: : : 알려주세요 ~ ~ ~
: : :
: : : 혹.... 방법이 전혀없는것은 아니겠죠 ??
: : :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세오 ~~
: : :
: : : 그걸몰라서 계속 BDS2006 으로 만드는걸 꺼리고 있어요
: : :
: : : ※정확히는
: : : C++ Builder 6 에서 쓰던 콤포들을,
: : : C++ Builder 2006 에서 쓸수있는 방법을 도저히 알 수 없습니다 ....
: : :
: : : BDS2006 좋다고 하던뎅 ....
: : :
: : : 여러 스승내지는 고수님들...! 알려주세오 ~~~
: : :
: : : 그러면 빛나는 프로그램들을 자꾸만들터인데...... 허....
: : : 그걸몰라서 여태 이렇게 꾸무적대면서 게으름만 늘어갑니덩
: : : 저를 구제해 주세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