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드파티 컴포넌트 말씀이시죠?
만약 직접 2006 버전을 지원해주지 않는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2006에서 쓰려면 소스가 있어야 합니다.
그럼...
크루세이더 님이 쓰신 글 :
: C++ 빌더 6에서, 쓰는 많은 콤포넌트들이 있는데 -
:
: BDS 2006 에서 불러와서 쓰는법을 도통모르겠습니다
: 패키지로 변환한다던지 ... 등등의 방법이 있다면
: 알려주세요 ~ ~ ~
:
: 혹.... 방법이 전혀없는것은 아니겠죠 ??
: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세오 ~~
:
: 그걸몰라서 계속 BDS2006 으로 만드는걸 꺼리고 있어요
:
: ※정확히는
: C++ Builder 6 에서 쓰던 콤포들을,
: C++ Builder 2006 에서 쓸수있는 방법을 도저히 알 수 없습니다 ....
:
: BDS2006 좋다고 하던뎅 ....
:
: 여러 스승내지는 고수님들...! 알려주세오 ~~~
:
: 그러면 빛나는 프로그램들을 자꾸만들터인데...... 허....
: 그걸몰라서 여태 이렇게 꾸무적대면서 게으름만 늘어갑니덩
: 저를 구제해 주세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