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720] Re:●BDS 2006 에서 기존 컴포넌트 쓰는방법 - 자세히 알려주세요 ^-^
박지훈.임프 [cbuilder] 973 읽음    2006-02-16 18:30
서드파티 컴포넌트 말씀이시죠?
만약 직접 2006 버전을 지원해주지 않는 서드파티 컴포넌트를 2006에서 쓰려면 소스가 있어야 합니다.

그럼...


크루세이더 님이 쓰신 글 :
: C++ 빌더 6에서, 쓰는 많은 콤포넌트들이 있는데 -
:
: BDS 2006 에서 불러와서 쓰는법을 도통모르겠습니다
: 패키지로 변환한다던지 ... 등등의 방법이 있다면
: 알려주세요 ~ ~ ~ 
:
: 혹.... 방법이 전혀없는것은 아니겠죠 ??
: 있다면 자세히 알려주세오 ~~
:
: 그걸몰라서 계속 BDS2006 으로 만드는걸 꺼리고 있어요
:
: ※정확히는
:   C++ Builder 6 에서 쓰던 콤포들을,
:   C++ Builder 2006 에서 쓸수있는 방법을 도저히 알 수 없습니다 ....
:
: BDS2006 좋다고 하던뎅 ....
:
: 여러 스승내지는 고수님들...!    알려주세오 ~~~
:
: 그러면 빛나는 프로그램들을 자꾸만들터인데...... 허....
: 그걸몰라서 여태 이렇게 꾸무적대면서 게으름만 늘어갑니덩
: 저를 구제해 주세오 ~~~~

+ -

관련 글 리스트
43707 ●BDS 2006 에서 기존 컴포넌트 쓰는방법 - 자세히 알려주세요 ^-^ 크루세이더 857 2006/02/16
43720     Re:●BDS 2006 에서 기존 컴포넌트 쓰는방법 - 자세히 알려주세요 ^-^ 박지훈.임프 973 2006/02/16
43724         ●소스도 있어요 ~ 방법을 몰라서요 ... 크루세이더 921 2006/02/16
43726             Re:●소스도 있어요 ~ 방법을 몰라서요 ... 박지훈.임프 1015 2006/02/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