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52] Re:엑셀 워크시트 여러개를 하나의 워크북으로 묶어주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
삼돌이 [corwin] 1687 읽음    2006-02-13 12:27
엑셀 프로그램 없이 엑셀 파일 만들기 기능이 마침 필요하던 차였습니다.
해서, 테스트로 링크하신 코드 컴파일 하여 실행 시켜서 만들어진
엑셀 파일이 EXCEL 프로그램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혹시, 엑셀 변환기를 설치해야 열리는 것인지?

그럼..

이웅희 님이 쓰신 글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201
:
: 이 소스는 엑셀 프로그램 없이 엑셀파일 만들기입니다.
:
: 제가 이 소스를 이용하다가 부딪힌 문제는 Col, Row가 WORD 라서 65536의 Row 까지만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
: 그래서 생각한 것이 여러개의 파일을 저 소스를 이용하여 만들어서,
:
: 하나의 엑셀파일로 묶어주는 것입니다.
:
: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았는데 뾰족한 수가 없더군요
:
: TExcelApplication을 사용하려 해보아도,
:
: 너무 속도가 떨어지더군요
:
: 좋은 방법이 있으신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622 엑셀 워크시트 여러개를 하나의 워크북으로 묶어주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 이웅희 1273 2006/02/09
43652     Re:엑셀 워크시트 여러개를 하나의 워크북으로 묶어주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 삼돌이 1687 2006/02/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