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프로그램 없이 엑셀 파일 만들기 기능이 마침 필요하던 차였습니다.
해서, 테스트로 링크하신 코드 컴파일 하여 실행 시켜서 만들어진
엑셀 파일이 EXCEL 프로그램에서 열리지 않습니다.
혹시, 엑셀 변환기를 설치해야 열리는 것인지?
그럼..
이웅희 님이 쓰신 글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201
:
: 이 소스는 엑셀 프로그램 없이 엑셀파일 만들기입니다.
:
: 제가 이 소스를 이용하다가 부딪힌 문제는 Col, Row가 WORD 라서 65536의 Row 까지만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
: 그래서 생각한 것이 여러개의 파일을 저 소스를 이용하여 만들어서,
:
: 하나의 엑셀파일로 묶어주는 것입니다.
:
: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았는데 뾰족한 수가 없더군요
:
: TExcelApplication을 사용하려 해보아도,
:
: 너무 속도가 떨어지더군요
:
: 좋은 방법이 있으신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