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22]
엑셀 워크시트 여러개를 하나의 워크북으로 묶어주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
이웅희
[
]
1273 읽음
2006-02-09
22:04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201
이 소스는 엑셀 프로그램 없이 엑셀파일 만들기입니다.
제가 이 소스를 이용하다가 부딪힌 문제는 Col, Row가 WORD 라서 65536의 Row 까지만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여러개의 파일을 저 소스를 이용하여 만들어서,
하나의 엑셀파일로 묶어주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았는데 뾰족한 수가 없더군요
TExcelApplication을 사용하려 해보아도,
너무 속도가 떨어지더군요
좋은 방법이 있으신 분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4485
+
-
관련 글 리스트
43622
엑셀 워크시트 여러개를 하나의 워크북으로 묶어주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
이웅희
1273
2006/02/09
43652
Re:엑셀 워크시트 여러개를 하나의 워크북으로 묶어주는 좋은 방법이 있나요 ?
삼돌이
1688
2006/02/1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