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42] TChart 문제 (Logarithmic)
쩡이 [] 956 읽음    2006-02-13 10:15
C++Builder 6 사용자입니다.
빌더에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TChart를 이용해서 그래프를 나타낼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Y축 값으로 약1200이상 들어가면 프로그램이 오류메세지를 띄우면서 멈춰버렸습니다.
(저와 비슷한 문제를 겪은 질문이 몇 개 있더군요.)
그래서 차트를 더블클릭하면 나타나는 Editing 창의 Axis/Scales 안의 Left Axis에 Logarithmic (대수?)
이 옵션을 사용하니 커다란 값도 입력은 잘 받습니다.

질문드리고자하는 내용은..첨부파일을 보시면
Y축 라벨이 50씩 값이 올라가는데요. 위쪽으로 갈수록 모여져서(?) 그려집니다.
균일하게 그리게하고 싶은데요.
다른 컴포넌트와 충돌이 나는가 싶어 다른 컴퓨터에 빌더 하나만 달랑 설치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찌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원래 그런건지도 모르겠구요.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이~

+ -

관련 글 리스트
43642 TChart 문제 (Logarithmic) 쩡이 956 2006/02/13
43649     Re:TChart 문제 (Logarithmic) 외랑 984 2006/02/13
43660         Re:Re:TChart 문제 (Logarithmic) 쩡이 932 2006/02/13
43662             Re:Re:Re:TChart 문제 (Logarithmic) 외랑 1988 2006/02/13
43674                 Re:Re:Re:Re:TChart 문제 (Logarithmic) 쩡이 1117 2006/0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