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대로 막연한 질문이라 답변이 곤란한데요..
기본적으로 오류 메시지 없이 프로그램 사라지는건
대부분 메모리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김태진님이 사용한 코드에 문제가 없다면
사용한 콤포넌트(ApdComponent인가요?)에 문제가 있을테고요
저는 그 콤포넌트 사용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ApdProtocol1->StartReceive(); 하면 알아서 파일로 다 받아서 저장해 주는건가요?
아니면 중간에 이벤트에서 받아서 계속 저장하는걸 처리하는건지?
콤포넌트에 저장할 폴더만 설정해 주면 자동으로 저장되는 구조인가요?
다른 처리 부분이 있을듯한데...
아무튼.. 사용하신 콤포넌트가 검증된것이라면..
김태진님의 코드에서 메모리 잘못건드리는 부분 찾아야 합니다.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ApdComponent를 사용하여
: ZModem으로 파일은 전송 받는데..
:
: 프로그램이 계속 죽어 버리네요..
:
: 그냥 파일 전송 잘 받다가.. 아무 오류 메시지 없이 프로그램이 사라져 버립니다..-_-;
:
: void __fastcall TForm1::loadButtonClick(TObject *Sender)
: {
: Memo2->Clear();
: char name[20];
: for(int i = 0; i < CheckListBox2->Items->Count; i++){
: if (CheckListBox2->Checked[i]) {
: strcpy(name, CheckListBox2->Items->Strings[i].c_str());
: RequestDownLoadItem(name);
: }
: }
: Sleep(10);
: RequestDownLoad();
:
: Sleep(100);
: // Form3->ShowModal();
: AdTerminal1->Active = false;
: ApdProtocol1->StartReceive();
: Form1->Enabled = false;
:
:
: }
:
: 전체 소스중 일부분 입니다..
: 전송 버튼을 클릭하면
:
: 체크박스에서 체크한 파일 명들을 다른 컴퓨터로 보냅니다.
: 그리고 다운로드를 요청한다..라고 명령도 함께 보내게 됩니다.
:
: 그러면 요청 받은 컴퓨터에선
: 요청한 파일을 전송해 주는..
:
: 그런 식으로 프로그램을 짰습니다..
:
: 작은 용량의 파일을 보냈을때는 몇개라도 상관없이 잘 전송되었는데..
: 600k 이상의 파일들을 보내기 시작하니깐..
:
: 프로그램이 그냥 사라져 버리네요..ㅠ_ㅠ
: 막연한 질문이지만..
:
: 혹시라도 아시는 분 계시면
: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