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pdComponent를 사용하여
ZModem으로 파일은 전송 받는데..
프로그램이 계속 죽어 버리네요..
그냥 파일 전송 잘 받다가.. 아무 오류 메시지 없이 프로그램이 사라져 버립니다..-_-;
void __fastcall TForm1::loadButtonClick(TObject *Sender)
{
Memo2->Clear();
char name[20];
for(int i = 0; i < CheckListBox2->Items->Count; i++){
if (CheckListBox2->Checked[i]) {
strcpy(name, CheckListBox2->Items->Strings[i].c_str());
RequestDownLoadItem(name);
}
}
Sleep(10);
RequestDownLoad();
Sleep(100);
// Form3->ShowModal();
AdTerminal1->Active = false;
ApdProtocol1->StartReceive();
Form1->Enabled = false;
}
전체 소스중 일부분 입니다..
전송 버튼을 클릭하면
체크박스에서 체크한 파일 명들을 다른 컴퓨터로 보냅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요청한다..라고 명령도 함께 보내게 됩니다.
그러면 요청 받은 컴퓨터에선
요청한 파일을 전송해 주는..
그런 식으로 프로그램을 짰습니다..
작은 용량의 파일을 보냈을때는 몇개라도 상관없이 잘 전송되었는데..
600k 이상의 파일들을 보내기 시작하니깐..
프로그램이 그냥 사라져 버리네요..ㅠ_ㅠ
막연한 질문이지만..
혹시라도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