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09] Re:ApdComPort를 사용중인데, 이어받기나 덮어쓰기 안되나요?
장성호 [nasilso] 1323 읽음    2006-02-09 11:46
TApdProtocol에서

ProtocalType을 ptZModem으로 하시구요
ZModemFileOption 을 zfoWriteDifferent 로 하면 될것 같습니다.

T.T

김태진 님이 쓰신 글 :
: Asyc의 ApdComPort를 사용중입니다..
:
: ApdProtocol을 이용하여 여러개의 파일을 전송할려고합니다.
:
: 그런데 전송중에 실수로 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 전송을 완료하지 못하게 되면..
:
: 다시 전송했을 경우, 전송완료되지 못한 파일은
: 넘어가고 다음 파일부터 또 전송이 되더라구요~
:
: 그래서 혹시 apdProtocol에서 이어 받기를 하거나,
: 덮어쓰기를 물어 보도록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 해서요..
:
:
: 방법이 없다면 보낼려는 파일의 크기를 읽어와서
: 비교한 후, 같으면 넘어가고 다르면 있던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전송하게 할려고합니다.
:
: 너무 비효율적인거 같애서..
:
: 파일을 연속해서 여러개 전송할 경우,
: 전송에 실패하더라도 다시 전송을 여러번 해서라도
: 전부 전송 시킬려면...
: 어떤 방법이 좋을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94 ApdComPort를 사용중인데, 이어받기나 덮어쓰기 안되나요? 김태진 1020 2006/02/07
43609     Re:ApdComPort를 사용중인데, 이어받기나 덮어쓰기 안되나요? 장성호 1323 2006/02/09
43617         Re:Re:답변 감사합니다.. 김태진 862 2006/0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