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94] ApdComPort를 사용중인데, 이어받기나 덮어쓰기 안되나요?
김태진 [mairin] 1019 읽음    2006-02-07 21:01
Asyc의 ApdComPort를 사용중입니다..

ApdProtocol을 이용하여 여러개의 파일을 전송할려고합니다.

그런데 전송중에 실수로 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 전송을 완료하지 못하게 되면..

다시 전송했을 경우, 전송완료되지 못한 파일은
넘어가고 다음 파일부터 또 전송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apdProtocol에서 이어 받기를 하거나,
덮어쓰기를 물어 보도록 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 해서요..


방법이 없다면 보낼려는 파일의 크기를 읽어와서
비교한 후, 같으면 넘어가고 다르면 있던 파일을 삭제하고 다시 전송하게 할려고합니다.

너무 비효율적인거 같애서..

파일을 연속해서 여러개 전송할 경우,
전송에 실패하더라도 다시 전송을 여러번 해서라도
전부 전송 시킬려면...
어떤 방법이 좋을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94 ApdComPort를 사용중인데, 이어받기나 덮어쓰기 안되나요? 김태진 1019 2006/02/07
43609     Re:ApdComPort를 사용중인데, 이어받기나 덮어쓰기 안되나요? 장성호 1323 2006/02/09
43617         Re:Re:답변 감사합니다.. 김태진 861 2006/02/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