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604] Re:cport3.0 에러요 ㅜㅜ고수님들 가르켜주세요
금목암 [iconms1] 1108 읽음    2006-02-08 16:43
삭제시는 component->palette property에서 골라서 지우세요
그리고 설치시 디자인 먼저깔고 컴파일후 다시 cportlib 컴파일해
인스톨하세요


젤쎈 님이 쓰신 글 :
: 빌더 6.0을사용하고있구요...cport264를 설치해서..사용하려는데..자꾸 애러뜨구요...
: 그래서..혹시..cport3.0을 사용해야하는가 해서..필요 파일 다운받아..
: CPortLibCB6 컴파일 시켰더니 나오는 에러 입니다..ㅜㅜ
:
: [Pascal Fatal Error] Required package 'dclstd' not found
:
: [Linker Fatal Error] Fatal: Unable to open file 'RTL.LIB'
:
: 뭘의미하는지...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가르쳐 주세요..왕초보입니다.ㅠㅠ
: 그리고..빌더6.0 컴포넌트에 cport264가 추가되어있는상태인데...어떻게 삭제하는지두요..
: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지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77 cport3.0 에러요 ㅜㅜ고수님들 가르켜주세요 젤쎈 959 2006/02/06
43604     Re:cport3.0 에러요 ㅜㅜ고수님들 가르켜주세요 금목암 1108 2006/0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