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 6.0을사용하고있구요...cport264를 설치해서..사용하려는데..자꾸 애러뜨구요...
그래서..혹시..cport3.0을 사용해야하는가 해서..필요 파일 다운받아..
CPortLibCB6 컴파일 시켰더니 나오는 에러 입니다..ㅜㅜ
[Pascal Fatal Error] Required package 'dclstd' not found
[Linker Fatal Error] Fatal: Unable to open file 'RTL.LIB'
뭘의미하는지...어떻게 수정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가르쳐 주세요..왕초보입니다.ㅠㅠ
그리고..빌더6.0 컴포넌트에 cport264가 추가되어있는상태인데...어떻게 삭제하는지두요..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