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74] Re:쓰레드을 핸들링 하고 싶은데요
크레브 [kkol] 991 읽음    2006-02-06 22:42
잘못 이해하고 있습니다.
File->New->Thread Obejct 메뉴로 만드는것은
단지 TThread에서 상속받은 쓰레드 클래스입니다.
절대로 쓰레드가 그냥 생성되지 않습니다.

TThread * pTh = new TMyThread();

이런식으로 new를 통해서 생성해야만 쓰레드가 하나 생성 됩니다.
물론 pTh 포인터 가지고 원하는데로 하고 싶은것 하면되고요


김도규 님이 쓰신 글 :
: File->New->Thread Obejct 를 클릭해서
: 쓰레드를 생성하고 나서,  (이것외엔 아무것도 하지 않음)
: Excute(){
:    while( 1 )   {
:         // 카운트 증가
:    }
: }
: 카운트가 증가됩니다.
:
: 저는 이렇게 알고 있었네요.
: 위와같은 일은 단지 쓰레드를 만들고 있지만 아무일도 하지 않을거라고.....
: 헌데 무조건 쓰레드를 수행하더군요.
:
: 쓰레드 밖에서 쓰레드를 new 를 통해서(한번) 만들면 쓰레드는 몇개가 도는거지요.
: new 의 의미가 쓰레드를 상속받아 새로운 것을 만들어버려 2개의 쓰레드가 도는것 아닌가요.
: 그렇다면 저는 한개의 쓰레드만을 원하고 밖에서 이 쓰레드를 핸들링하고 싶은데...
: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제가 지금 잘못 파악하고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573 쓰레드을 핸들링 하고 싶은데요 김도규 828 2006/02/06
43574     Re:쓰레드을 핸들링 하고 싶은데요 크레브 991 2006/02/06
43580         크레브님 감사합니다. 김도규 872 2006/02/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