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못 이해하고 있습니다.
File->New->Thread Obejct 메뉴로 만드는것은
단지 TThread에서 상속받은 쓰레드 클래스입니다.
절대로 쓰레드가 그냥 생성되지 않습니다.
TThread * pTh = new TMyThread();
이런식으로 new를 통해서 생성해야만 쓰레드가 하나 생성 됩니다.
물론 pTh 포인터 가지고 원하는데로 하고 싶은것 하면되고요
김도규 님이 쓰신 글 :
: File->New->Thread Obejct 를 클릭해서
: 쓰레드를 생성하고 나서, (이것외엔 아무것도 하지 않음)
: Excute(){
: while( 1 ) {
: // 카운트 증가
: }
: }
: 카운트가 증가됩니다.
:
: 저는 이렇게 알고 있었네요.
: 위와같은 일은 단지 쓰레드를 만들고 있지만 아무일도 하지 않을거라고.....
: 헌데 무조건 쓰레드를 수행하더군요.
:
: 쓰레드 밖에서 쓰레드를 new 를 통해서(한번) 만들면 쓰레드는 몇개가 도는거지요.
: new 의 의미가 쓰레드를 상속받아 새로운 것을 만들어버려 2개의 쓰레드가 도는것 아닌가요.
: 그렇다면 저는 한개의 쓰레드만을 원하고 밖에서 이 쓰레드를 핸들링하고 싶은데...
: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제가 지금 잘못 파악하고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