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le->New->Thread Obejct 를 클릭해서
쓰레드를 생성하고 나서, (이것외엔 아무것도 하지 않음)
Excute(){
while( 1 ) {
// 카운트 증가
}
}
카운트가 증가됩니다.
저는 이렇게 알고 있었네요.
위와같은 일은 단지 쓰레드를 만들고 있지만 아무일도 하지 않을거라고.....
헌데 무조건 쓰레드를 수행하더군요.
쓰레드 밖에서 쓰레드를 new 를 통해서(한번) 만들면 쓰레드는 몇개가 도는거지요.
new 의 의미가 쓰레드를 상속받아 새로운 것을 만들어버려 2개의 쓰레드가 도는것 아닌가요.
그렇다면 저는 한개의 쓰레드만을 원하고 밖에서 이 쓰레드를 핸들링하고 싶은데...
방법은 없나요? 아니면 제가 지금 잘못 파악하고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