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61]
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
gamebest
]
1274 읽음
2006-02-05
18:05
감사합니다.
그런데 선언하고 실행만 시켜도 컴퓨터 성능에서 보면 프로세서 부분이 100 %가 됩니다.
실행은 간단하게 화면 카운터해서 연출하는것입니다.
카운터한것을 Label 에 연출하는것 뿐입이다. ( 너무도 간단한것 )
지속적인 프로세서 100 %로 인하여 CPU 가 열이 발생하는지 모르겠지만
노트북 방열용 휀이 동작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4358
+
-
관련 글 리스트
43556
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255
2006/02/04
43560
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ㅇ
1362
2006/02/05
43561
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274
2006/02/05
43572
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라스코니
2001
2006/02/06
43562
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ㅇ
2284
2006/02/06
43632
Re: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196
2006/02/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