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61] 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gamebest] 1274 읽음    2006-02-05 18:05
감사합니다.
그런데 선언하고 실행만 시켜도 컴퓨터 성능에서 보면 프로세서 부분이 100 %가 됩니다.
실행은 간단하게 화면 카운터해서 연출하는것입니다.
카운터한것을  Label 에 연출하는것 뿐입이다. ( 너무도 간단한것 )

지속적인 프로세서 100 %로 인하여 CPU 가 열이 발생하는지 모르겠지만
노트북 방열용 휀이 동작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556 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255 2006/02/04
43560     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1362 2006/02/05
43561         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274 2006/02/05
43572             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라스코니 2001 2006/02/06
43562             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2284 2006/02/06
43632                 Re: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196 2006/02/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