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560]
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ㅇ
[
]
1361 읽음
2006-02-05
17:15
마린보이 님이 쓰신 글 :
: 왜 그런지 아시는분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스레드를 사용한다고 해서 부하가 엄청나게 많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스레드 내에서 무슨 작업을 어떻게 하느냐일 것입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4355
+
-
관련 글 리스트
43556
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254
2006/02/04
43560
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ㅇ
1361
2006/02/05
43561
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274
2006/02/05
43572
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라스코니
2000
2006/02/06
43562
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ㅇ
2284
2006/02/06
43632
Re:Re:Re:Re:Thread사용시 CPU 사용에 엄청난 부하가 발생한다.
마린보이
1196
2006/02/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