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am1 에 어떻게 param2 랑 같이 써주나요..?
아무리 검색을 해도 찾지를 못하겠는데요..
죄송하지만 좀 알려주세요..?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그냥 Param1 에 모두 써주시면 됩니다. 즉.. Parameters 가 되겠죠...
:
: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
: 김현재 님이 쓰신 글 :
: : ShellExecute(Handle, "open",aaa.exe ,Param1,NULL, SW_SHOW);
: :
: : 함수 사용에 있어서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요 aaa.exe 란 프로그램을 Param1 값을 줘서
: : 실행을 시키는건데요 근데 여기서 만약 param 값이 하나 더 있으면 그 param 값을 어디다 써줘야 하나요..?
: :
: :
: : ShellExecute(Handle, "open",aaa.exe ,Param1,Param2, SW_SHOW);
: : 이렇게 하니깐 두번째 Param2 값이 넘어오지 않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