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495] Re:Re:ShellExecute 를 사용해서 param 값을 전송하는데요
김현재 [] 1312 읽음    2006-02-01 09:46
param1 에 어떻게 param2 랑 같이 써주나요..?
아무리 검색을 해도 찾지를 못하겠는데요..
죄송하지만 좀 알려주세요..?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그냥 Param1 에 모두 써주시면 됩니다. 즉.. Parameters 가 되겠죠...
:
: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
: 김현재 님이 쓰신 글 :
: : ShellExecute(Handle, "open",aaa.exe ,Param1,NULL, SW_SHOW);
: :
: : 함수 사용에 있어서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요 aaa.exe 란 프로그램을 Param1 값을 줘서
: : 실행을 시키는건데요 근데 여기서 만약 param 값이 하나 더 있으면 그 param 값을 어디다 써줘야 하나요..?
: :
: :
: : ShellExecute(Handle, "open",aaa.exe ,Param1,Param2, SW_SHOW);
: : 이렇게 하니깐 두번째 Param2 값이 넘어오지 않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490 ShellExecute 를 사용해서 param 값을 전송하는데요 김현재 1260 2006/01/31
43492     Re:ShellExecute 를 사용해서 param 값을 전송하는데요 smleelms 1262 2006/01/31
43495         Re:Re:ShellExecute 를 사용해서 param 값을 전송하는데요 김현재 1312 2006/02/01
43497             Re:Re:Re:ShellExecute 를 사용해서 param 값을 전송하는데요 smleelms 1476 2006/02/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