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ellExecute(Handle, "open",aaa.exe ,Param1,NULL, SW_SHOW);
함수 사용에 있어서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요 aaa.exe 란 프로그램을 Param1 값을 줘서
실행을 시키는건데요 근데 여기서 만약 param 값이 하나 더 있으면 그 param 값을 어디다 써줘야 하나요..?
ShellExecute(Handle, "open",aaa.exe ,Param1,Param2, SW_SHOW);
이렇게 하니깐 두번째 Param2 값이 넘어오지 않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