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정성훈.해미입니다.
몇 번 찾다가 포기하고 염치없게 질문을 올립니다.
파일 확장자 링크를 해 놓을 경우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링크된 프로그램에서 해당 파일을 열게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링크 프로그램이 실행만 되고 파일이 자동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혹자는 COM을 이용하면 된다는데요.
아직까지 제가 초보수준이라 잘 애해가 안되고 방법도 ...
비슷한 코딩 경험이 있으신분 한수 부탁드립니다~~
//----------------------------------------
// ┏┓
// ┣┻┓┏ ┃┃ 작은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 ┣┫┏┓
// ┗━┛┗ ┃┃┣┫┏┓┏┓ - 정성훈.해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