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479] Re:Re:재질문..
빌초 [] 968 읽음    2006-01-29 22:22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선 답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_)

설 연휴 기간 동안에 제가 올렸던 델파이 소스 여기 저기 뒤지면서 C++ 빌더 소스로 고쳐서 해 봤는데
계속 1줄로 나오더라고요.

박지훈 님이 올려주신 걸로 고쳐도 계속 한 줄로 나오네요. ㅠㅠ

void __fastcall TForm1::StringGrid1DrawCell(TObject *Sender, int ACol, int ARow,
            TRect &Rect, TGridDrawState State)
{
    StringGrid1->Canvas->FillRect(Rect);
    DrawText(StringGrid1->Canvas->Handle, StringGrid1->Cells[ACol][ARow].c_str(),
            StringGrid1->Cells[ACol][ARow].Length(), &Rect, DT_NOPREFIX|DT_WORDBREAK|DT_LEFT);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StringGrid1->Cells[0][1] = "abcdefghijklmnopqrstuvwxyz";
    StringGrid1->Cells[0][2] = "abcdefghijklmnopqrstuvwxyz";
}

이런 식으로 버튼 누르면 StringGrid1의 셀에 텍스트가 추가 되게 테스트 해 봤는데요.

계속 한 줄로 나오네요.

참고로

StringGrid1는 FixedCols=0, FixedRows=0, ColCoun=1, DefaultColWidth=64입니다.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다음과 같이 해주면 됩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StringGrid1DrawCell(TObject *Sender, int ACol,
:       int ARow, TRect &Rect, TGridDrawState State)
: {
:     StringGrid1->Canvas->FillRect(Rect);
:     DrawText(StringGrid1->Canvas->Handle, StringGrid1->Cells[ACol][ARow].c_str(),
:       StringGrid1->Cells[ACol][ARow].Length(), &Rect, DT_NOPREFIX|DT_NOPREFIX);
: }
:
: 두번째 줄의 길이가 길어서 나뉘어져보일 텐데, 전체 두줄입니다.
:
: 위에 델파이 소스를 변환해달라고 하신 분도 같은 분이시죠?
: 인용하신 소스는 라인 일부가 빠져있고요.
: 또 마지막 줄에 로우의 높이를 강제로 조절하는 부분이 있던데, 그건 의도하시지 않은 결과일 거 같아서 빼버렸습니다.
:
: 그럼...
:
:
: 빌초보 님이 쓰신 글 :
: : Cell의 Width를 넘어가는 긴 문자열을 출력할 때 잘려서 출력 되는데요.
: :
: :  자동으로 여러 줄로 출력해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475 TStringGrid의 Cell에 멀티라인으로 출력하는 방법 빌초보 1311 2006/01/27
43478     Re:TStringGrid의 Cell에 멀티라인으로 출력하는 방법 박지훈.임프 1996 2006/01/29
43479         Re:Re:재질문.. 빌초 968 2006/01/29
43482             Re:Re:Re:재질문.. 박지훈.임프 1558 2006/01/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