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과 같이 해주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StringGrid1DrawCell(TObject *Sender, int ACol,
int ARow, TRect &Rect, TGridDrawState State)
{
StringGrid1->Canvas->FillRect(Rect);
DrawText(StringGrid1->Canvas->Handle, StringGrid1->Cells[ACol][ARow].c_str(),
StringGrid1->Cells[ACol][ARow].Length(), &Rect, DT_NOPREFIX|DT_NOPREFIX);
}
두번째 줄의 길이가 길어서 나뉘어져보일 텐데, 전체 두줄입니다.
위에 델파이 소스를 변환해달라고 하신 분도 같은 분이시죠?
인용하신 소스는 라인 일부가 빠져있고요.
또 마지막 줄에 로우의 높이를 강제로 조절하는 부분이 있던데, 그건 의도하시지 않은 결과일 거 같아서 빼버렸습니다.
그럼...
빌초보 님이 쓰신 글 :
: Cell의 Width를 넘어가는 긴 문자열을 출력할 때 잘려서 출력 되는데요.
:
: 자동으로 여러 줄로 출력해 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