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이 너무 많고 정신이 없네요 이제 보니...
하나만 물어 보겟습니다.
폼을 하나 만들고 클래스를 새로 정의 해서 쓸려고 할때 그안에 client socket을 사용 해야 하는데
컴퍼넌트로 만들어서 해야 하나요? 컴퍼넌트로 만든다면 socket을 상속 받지 않을 려면 무엇을 상속 받아야 하나요?
그리고 폼에서 새로 정의된 클래스의 소켓들의 이벤트를 사용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소켓프로그래밍에 대한 문서나 책이나 잇으면 알려주세요.보내주시면 더욱 감사 하겠습니다.되도록이면 한글로 된걸로..... -_ㅡ;;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