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421] Re:BDS2006에서 독립실행가능한 exe파일을 만들수있나요?
김태선 [jsdkts] 1086 읽음    2006-01-24 11:13
당근히 독립실행파일 만드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플젝 옵션의 링커부분에 use dynamic RTL에 체크를 빼고 리빌드 하세요.


안정혁.덱스터 님이 쓰신 글 :
: 자유게시판에 명국진님이 올리신 BDS2006버그 리포팅중에보면
: -----------------
: 5) 정적 컴파일이 불가능 해졌다.
: 빌더6까지는 Build with runtime packages 라는 옵션을 끄면
: EXE만 배포해도 VCL 프로그램이 잘 작동되었으나, BDS2006에서는 끄면 링크에러가 난다.
: ---------------
: 라는 내용이 있는데 정말로 기존 버전처럼 독립실행 가능한 실행파일을 만들수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 2006버전 쓰고 계시는분 있음 좀 알려주세요
: 이게 안된다면 2006으로 버전업 계획은 완전보류 해야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3407 BDS2006에서 독립실행가능한 exe파일을 만들수있나요? 안정혁.덱스터 771 2006/01/23
43421     Re:BDS2006에서 독립실행가능한 exe파일을 만들수있나요? 김태선 1086 2006/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