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에 명국진님이 올리신 BDS2006버그 리포팅중에보면
-----------------
5) 정적 컴파일이 불가능 해졌다.
빌더6까지는 Build with runtime packages 라는 옵션을 끄면
EXE만 배포해도 VCL 프로그램이 잘 작동되었으나, BDS2006에서는 끄면 링크에러가 난다.
---------------
라는 내용이 있는데 정말로 기존 버전처럼 독립실행 가능한 실행파일을 만들수 없는건지 궁금합니다
2006버전 쓰고 계시는분 있음 좀 알려주세요
이게 안된다면 2006으로 버전업 계획은 완전보류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