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419] 다중상속.. 이거 안되는건가요
df [skydream] 809 읽음    2006-01-24 10:51
허접한 질문이라도 양해를.. 초보라..
걍 혼자 생각해본건데 외부에서 가져온 클래스를 수정없이 상속받아서 내가만든 슈퍼클래스에 갖다붙이는게 가능할까해서요. 물론 vcl 은 안되는건 압니다. 걍 호기심차원에서..
이렇게 해보았습니다.

#include <stdio.h>
//----------------------------------------------------------------------------
class TTest
{
    public:
        void PrintA(){printf("hello ");};
        void PrintB(){printf("world!\n");};
};
//-------------------------------------------------------

class TGreet
{
    public:
        virtual void PrintA();
        virtual void PrintB();
};

class TGreetEn : public TGreet, public TTest
{
    //
};

int main(int argc, char* argv[])
{
    TGreet* Greet = new TGreetEn;
    Greet->PrintA();
    Greet->PrintB();
    delete Greet;
    getchar();
    return 0;
}
//---------------------------------------------------------------------------

TTest 가 어디서 가져온 수정하기싫은 클래스라고 치고요, TGreenEn 에서 다중상속을 통해 상위추상 메소드들을 구현했다고 쳐주면 안되는건지..
실행해보니 컴파일까지 되는데 링크에서가 나네요.
흠.. 개념없는 삽질한건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419 다중상속.. 이거 안되는건가요 df 809 2006/01/24
43420     Re:다중상속.. 이거 안되는건가요 김태선 939 2006/0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