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혹시나 해서 적어봅니다.
제 생각에는 사용자권한의 문제인듯 합니다.
실행파일이 사용자 권한이 지정된 PC로 복사되었다가(권한 지정됨) 이를 다시 다른 컴퓨터에서 권한이 다른 사용자가 실행하는 형태인 경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로 바탕화면에 복사되었거나 내문서에 복사된 파일에서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XP에서 사용자권한이 지정되는 경우입니다.
실행파일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것입니다. 실행권한 혹은 엑세스 권한의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쪽으로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그럼..
김성준 님이 쓰신 글 :
: 빌더로 짠 프로그램을 네개의 PC에서 테스트 해봤는데요
:
:
: 암것도 없고 달람 폼 하나만 띄우는 프로그램인데
:
: 옵션에서 RTL체크 없애고 package에 체크도 없애서 실행파일 하나로도 실행이 되게끔 했습니다.
:
: 근데 문제는 세대는 잘 되는데 한대에서
:
: "지정한 장치, 경로 도는 파일을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을 엑세스하는데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 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오면서 실행이 되지 않네요..
:
: BDS2006으로 짯고
:
: 소스코드는 없고 달랑 Form1만 띄우는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