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로 짠 프로그램을 네개의 PC에서 테스트 해봤는데요
암것도 없고 달람 폼 하나만 띄우는 프로그램인데
옵션에서 RTL체크 없애고 package에 체크도 없애서 실행파일 하나로도 실행이 되게끔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세대는 잘 되는데 한대에서
"지정한 장치, 경로 도는 파일을 엑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 항목을 엑세스하는데 필요한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오면서 실행이 되지 않네요..
BDS2006으로 짯고
소스코드는 없고 달랑 Form1만 띄우는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