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로 만든 프로그램으로 빌더로 만든 프로그램의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거기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고 싶은데
메인 폼의 핸들은 구했는데 버튼의 ID가 뭔지 도저히 알수가 없네요.
VC++같은 경우엔 IDC_BUTTON_A 이런식으로 resouce.h에 ID가 설정되어 있는데.
ID만 알면 WM_COMMAND 메시지 보내서 버튼을 클릭하고 싶은데 어떡게 해야할지 감이 안옵니다.
소스를 봐도 버튼의 ID가 정의된 부분은 없네요.
제발 좀 가르쳐 주십시오 ㅠㅠ
|